항시 괜찮을줄 알았던 결혼생활에 금이 가기 시작했는데, 남편은 실제로 여자관계가 깔끔한 편은 아니기도 했어요. 외부활동이 활기찬 사람이고 가까운 지인들도 많기 때문에 외출도 많았고, 다양한 약속마다 여자들이 많았어요. 이게 맘에 안들었지만 그렇다해도 애착하는 마음이 더욱 큰 마음이었기에 결혼하기까지는 예상보다 논란되지 않았다고 추측해요. 주변에서 반대하시기도 했기에 잘 귀담아들었다고 한다면 문제되지 않았겠지만, 돌이키지 못하는 상태가 되었기에 어쩔 수 없게 된 것 같아요.
아이를 지니게 되었을 때 신랑은 그다지 행복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나마 저를 곤란하게 하지도 않았었지만, 새벽에 귀가하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배가 불러가면서 몸체가 더 빡세게 되었고, 자상하게 살펴주지 않으면서 더군다나 남편보기도 적어지게 되면서 울적함이 더욱 높아지기만 했어요. 그렇기에 친정집에 항시 놀러가서 허함을 없애보곤 했어요.
저는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하다가 곧 출산을 했고, 머지않아 산후우울증이 겪어졌네요. 조리원에서 지인에게 울면서 토로했더니, 저에게 흥신소를 강추해줬고, 증거를 수집하라고 한마디 해주었어요. 이전까지는 우울증 때문에 막연함만 지니고 있었지만, 이런 한마디를 들어보니까, 그저 있지 않아야 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평생 이렇게 살지 못한다고 생각했던 만큼 체크해서 해결방안을 서치하고자 했었어요.
그러나 엄청 쉬운 절차는 아니었어요. 흥신소 회사가 엄청 많았기 때문에 깨끗하지 못한 기업을 제외하는 것이 힘겨웠고, 애기도 살펴야 해서 많이 서글펐네요. 그러던 도중 기간이 오래되었고, 양심적이고 상냥하신 업체분을 {찾아볼|찾을|발견할|볼|연락할 수 있게 되어서 행복했어요.
그렇게 저는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정말 배려가 깊고 정도 높으신 듯 했어요. 제 상태가 난감한 걸 체감하셔서 그런지 세세히 알려주셨고 해야 할일도 에이원흥신소 도와주셔서 내 친구가 생긴 느낌이 들었어요. 남편이 바람난 것을 그대로 둘 수 없었기에 흥신소 계약 후 증거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본인 마음이 가는대로 생활하던 사람이었기에 금방 지나지 않아서 증거를 획득할 수 있었어요. 생각했던 것처럼 남편은 딴짓 중이었고 제가 출산했는데도 무관하게 상간녀와 휴가를 즐기고 동해여행도 만끽했었네요. 저는 자식을 위한 육아에 집중하지도 못하고 이혼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양가 부모님께 전해드렸고, 이후 저에게 싹싹 빌곤 했었지만 저는 이미 신랑으로 생각되지 않는 모습이었어요. 지금은 이혼을 결심하고 소송을 절차대로 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마음 따라 결혼을 하고 기원하고 바라던 자식을 갖게 되었을 때 몹시 좋은 일이라고만 체감됩니다. 엄마는 2세를 갖고 난 후 여러가지 부분을 주의하고 태교하곤 합니다. 이런 내 여자를 보며 더 돌봐주고 케어 해줘야 합니다. 그러나 아내가 임신해도 외도하는 파렴치한들이 많습니다. 소중한 자식이 나에게 만난 것은 반가움이지만, 문제는 다른 외도 상대를 좋아하는 것입니다. 남편이 바람난 것 같다면 초기에 잡아보는 것이 관건입니다. 왜냐하면 애기를 가진 상태에 울적함을 느끼고 우울증으로 이어진다면 회복이 버거울 수 있습니다.
상대가 전례없는 행동을 보인다고 하여 갑자기 화를 내며 꾸짖게 된다면, 의처증으로 의심하게 되는 전례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외도를 빠르게 잡아보기 위하여 증인이 확실하게 필수입니다. 그러니 흥신소를 이용해 상담을 받고 증거를 마련해보시는 것이 추천됩니다. 남자의 만행을 인정하게끔 하기 위하여서라도 증거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on “흥신소 정확하게 해결하는 곳을 원한다면”